신사임당의 초충도 > lost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1

신사임당의 초충도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신사임당의 초충도.hwp




초충도 , 신사임당의 초충도사범교육레포트 ,





초충도

%20초충도_hwp_01.gif %20초충도_hwp_02.gif %20초충도_hwp_03.gif %20초충도_hwp_04.gif %20초충도_hwp_05.gif %20초충도_hwp_06.gif






다. 교사 …(생략(省略))
신사임당의 초충도로 미술수업을 진행할 수업계획서입니다. 이는 아동들이 다른 친구의 감상포인트도 알게 됨으로서 작품에 대한 다양한 감상능력을 갖게 될 수도 있고 아울러 친구들이 발표를 하고 스스로 감상한 내용을 발표해보면서 다음으로 할 ‘작품표현’을 어떻게 할지 생각을 요점하는 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4. 학습 순서

도입-전개-요점의 기본적인 순서로 학습을 진행한다. 일반적인 도입→발상→구상→표현→감상의 표현활동 중심의 수업과정으로는 가 학습목표(目標)가 달성되기 어렵기 때문에 크게 도입→전개→요점 단계로 학습 순서를 정하고 도입 단계에서는 초충도의 작가인 신사임당에 대해 간단하게 퀴즈형식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한 후 ‘신사임당이 그린 그림이 아닌것은?’과 같은 질문도 던져 본다.신사임당의 초충도
설명

순서
신사임당의 초충도로 미술수업을 진행할 수업計劃書입니다.



,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신사임당의 초충도.hwp( 89 )


레포트/사범교육

3. 학습 방법

우선 교사는 아동들에게 신사임당에 대해 간단히 묻는 것을 스타트으로 가볍게 수업을 진행하기 스타트하여 함께 초충도를 감상해 본 뒤 감상 느낌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경우 한 차시 (40분)수업은 상당히 짧기 때문에 통합 차시로 운영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 따라서 학습 순서 역시 어느 정도의 變化(변화)가 필요하다. 그리고 나서 교사의 說明(설명) 을 바탕으로 한 감상시간을 갖도록 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