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마케팅example(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未來(미래)전략제언 > lost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1

[교보문고 마케팅example(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未來(미래)전략제언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보문고 마케팅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략제언.pptx




구...

_SLIDE_1_

교보문고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교보문고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온라인(online),오프라인서점 시장環境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3. 교보문고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1) 서비스marketing
(2) CRM marketing
(3) 내부marketing

5. 교보문고 future(미래)책략제언
(1) 실버타겟 marketing
(2) 온라인(online)서비스 강화
(3) 배송improvement
(4) RFID 활용책략

6. conclusion(결론) 및 향후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교보문고 기업intro
_SLIDE_4_
정식 명칭은 (주)교보문고이다.
(1) 기업개요
_SLIDE_5_

도서 인구
확대를 통한
정신文化(culture)
향상
사회 교육적
기능을 살린
文化(culture) 공간
창출
국민교육
진흥의
실천적 구현
(2) 기업철학
_SLIDE_6_
2. 온라인(online),오프라인서점 시장環境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_SLIDE_7_
Rivalry
Barriers to entry
Substitutes
Suppliers
Buyers
온라인(online)/오프라인 서점
할인점, 편의점
북클럽, 도서대여점
도서정가제
대형오프라인서점 본격 진출
가격경쟁 격화로 수익성 악화
물류/브랜드 기반에 대규모 투자 요구
선택 폭의 확대
Bargaining Power의 확대
채널갈등의 극복
대형도매업체와의 제휴
공급채널의 다alteration(변화)
_SL…(투비컨티뉴드 )
[교보문고 마케팅example(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未來(미래)전략제언

[교보문고 마케팅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략제언 , [교보문고 마케팅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마케팅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과 SWOT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략제언

[교보문고%20마케팅사례%20PPT]%20교보문고%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과%20미래전략제언_pptx_01.gif [교보문고%20마케팅사례%20PPT]%20교보문고%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과%20미래전략제언_pptx_02.gif [교보문고%20마케팅사례%20PPT]%20교보문고%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과%20미래전략제언_pptx_03.gif [교보문고%20마케팅사례%20PPT]%20교보문고%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과%20미래전략제언_pptx_04.gif [교보문고%20마케팅사례%20PPT]%20교보문고%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과%20미래전략제언_pptx_05.gif [교보문고%20마케팅사례%20PPT]%20교보문고%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교보문고%20마케팅전략과%20미래전략제언_pptx_06.gif
다.






설명

순서



[교보문고 마케팅example(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未來(미래)전략제언



레포트/경영경제
교보문고,마케팅사례,PPT,교보문고,기업과,SWOT,교보문고,마케팅전략과,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교보문고 마케팅사례 PPT] 교보문고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교보문고 마케팅전략과 미래전략제언.pptx( 86 )




_SLIDE_1_

교보문고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교보문고 기업intro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온라인(online),오프라인서점 시장環境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3. 교보문고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1) 서비스marketing
(2) CRM marketing
(3) 내부marketing

5. 교보문고 future(미래)책략제언
(1) 실버타겟 marketing
(2) 온라인(online)서비스 강화
(3) 배송improvement
(4) RFID 활용책략

6. conclusion(결론) 및 향후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교보문고 기업intro
_SLIDE_4_
정식 명칭은 (주)교보문고이다. 1981년 6월 1일 대한교육보험(주)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종로서적과 더불어 한국 대형서점의 쌍벽을 이루었다. 구성 층별 편의관념의 도서 진열방법을 도입하여 21개 분야로 전文化(culture) 하였으며, 840항목의 중분류, 3000항목의 도서분류 세분화로 급속하게 다양해지는 도서들을 찾기 쉽게 만들었다. 1981년 6월 1일 대한교육보험(주)의 자회사로 설립되어 종로서적과 더불어 한국 대형서점의 쌍벽을 이루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