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경영전략 > lost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1

뚜레쥬르 경영전략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뚜레쥬르 경영전략.hwp






2. CSR 책략 (사회공헌활동)

뚜레주르의 사회 환원 활동은 약간 다르다. CJ그룹사의 하나인 CJ제일제당은 올해 초 폴리에틸렌으로만 만들어지던 비닐봉투를 초 밀 껍질을 원료로 한 친環境 비닐봉투를 개발하고 전국 뚜레주르 1280여개 매장에서 친環境 봉투를 사용하고 있다아 이 봉투에는 CJ그룹의 동방성장 활동을 뜻하는 ‘즐거운 동행’ 로고가 새…(투비컨티뉴드 )
뚜레쥬르 경영전략

뚜레쥬르 경영전략 , 뚜레쥬르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뚜레쥬르 경영전략

%20경영전략_hwp_01.gif %20경영전략_hwp_02.gif %20경영전략_hwp_03.gif %20경영전략_hwp_04.gif %20경영전략_hwp_05.gif
다.






설명

순서



뚜레쥬르 경영전략



레포트/경영경제
뚜레쥬르,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뚜레쥬르 경영전략.hwp( 86 )





뚜레쥬르

경영책략

`목차`

1. 홍보 및 판촉책략

2. CSR 책략 (사회공헌활동)

3. 제품책략

4. 해외시장진출

1. 홍보 및 판촉책략

(1) 다양한 프로모션
어린이날, 화이트데이, 발렌타이데이,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기념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파리바게뜨라는 이미지 제고에 노력, 그 결과 또 다른 광고efficacy와 매출 증대라는 부가적인 실효를 거두고 있다아 또한 오픈 이래 지금껏 수백 건의 각종 文化(culture) 행사, 불우이웃돕기, adolescent(청소년) 행사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각종 사회단체를 통한 기부文化(culture) 를 실천하고 있다아 또한 다양한 업체와의 Tie-In Promotion , 그리고 매년 독특한 제품 이벤트를 펼치고 광고, PR기사 등과 연계하거나 고품격 프랑스풍 베이커리임을 알리는 기술력, 제품력 중심의 기사화를 통해 파리바게뜨라는 브랜드를 계속 알리고 있다아

(2)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 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alteration(변화) 및 ...


뚜레쥬르

경영책략

`목차`

1. 홍보 및 판촉책략

2. CSR 책략 (사회공헌활동)

3. 제품책략

4. 해외시장진출

1. 홍보 및 판촉책략

(1) 다양한 프로모션
어린이날, 화이트데이, 발렌타이데이, 크리스마스 등 다양한 기념일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고객과 함께하는 파리바게뜨라는 이미지 제고에 노력, 그 결과 또 다른 광고efficacy와 매출 증대라는 부가적인 실효를 거두고 있다아 또한 오픈 이래 지금껏 수백 건의 각종 文化(culture) 행사, 불우이웃돕기, adolescent(청소년) 행사 등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각종 사회단체를 통한 기부文化(culture) 를 실천하고 있다아 또한 다양한 업체와의 Tie-In Promotion , 그리고 매년 독특한 제품 이벤트를 펼치고 광고, PR기사 등과 연계하거나 고품격 프랑스풍 베이커리임을 알리는 기술력, 제품력 중심의 기사화를 통해 파리바게뜨라는 브랜드를 계속 알리고 있다아

(2) 다양한 판매 프로모션 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alteration(변화) 및 요구alteration(변화) 추세에 맞추어 “멀티숍”운영 및 점포 컨셉 alteration(변화) 를 통해 빵을 사가는 기존 테이크아웃(Take-out)형 대신 아늑한 까페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형 점포로 alteration(변화) 를 주고 있다아

(3) 소비자 중심 marketing 책략
소비자 만족을 최대화하기 위한 discrimination화된 event 실시, 사외보 운영, 온라인(online) 쇼핑몰 운영, 해피 포인트와 다양한 제휴카드 운영 등 고객에 대한 서비스 강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를 증대하는 등의 marketing 을 실시한다. 뚜레주르는 CJ그룹사 중 하나로 CJ푸드빌의 제빵 브랜드인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는 사실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