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경영전술,마케팅 STP,4P전술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술제안 > lost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2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경영전술,마케팅 STP,4P전술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술제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hwp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 마케팅 STP 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


현대카드 marketing ,경영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 목차 `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2. 신용카드사 시장現況(현황) 연구

3. Porter’s 5 forces 모델분석

4. 현대카드 경영strategy 연구
(1) discrimination화 strategy
(2) 해외진출strategy
(3) 광고strategy
(4) 디자인strategy

5. 현대카드 STP strategy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goal)시장설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현대카드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제품strategy)
(2) Price(가격strategy)
(3) Place(유통strategy)
(4) Promotion(촉진strategy)

7. 현대카드 marketing strategy instance(사례)연구
(1) 디자인 marketing
(2) 스포츠marketing
(3) 타겟 marketing
(4) 빅데이터활용 marketing

8. 結論(결론)
(1) 현대카드 향후展望
(2) SWOT분석을 통한 향후strategy제안

` 참고자료(資料) `
1. 현대카드 기업introduction

현대카드는 현대 캐피탈이 2001년 10월 9일,Work-out상태에 있던 기존의 신용카드 회사인 다이너스 카드를 인수하면서 새롭게 태어난다. 현…(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 STP,4P전략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략제안.hwp( 22 )



순서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경영전술,마케팅 STP,4P전술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술제안

설명


현대카드,기업분석과,현대카드,경영전략,마케팅,STP,4P전략연구및,현대카드,미래전망과,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1.gif %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2.gif %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3.gif %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4.gif %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5.gif %20기업분석과%20현대카드%20경영전략,마케팅%20STP,4P전략연구및%20현대카드%20미래전망과%20향후전략제안_hwp_06.gif
현대카드 기업analysis(분석) 과 현대카드 경영전술,마케팅 STP,4P전술연구및 현대카드 미래전망과 향후전술제안
다. 삼성카드, LG카드 등 이미 유명 회사가 자리 잡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용카드시장에 뒤늦게 뛰어든 현대카드는 현대 그룹 특유의 불도저식 공격경영과 discrimination화된 strategy적 marketing 을 통해 빠른 속도로 자리를 잡고 있따 특히 현대카드 M의 출시 이후 1년 만에 회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서는 등 고속 성장을 보이고 있따 내부적으로는 안정적 성장과 수익 달성하고, 고객에 관련되어는 다양한 혜택과 신용 우선, 편의 우선, 신속 처리를 바탕으로 한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업계 2위 진입을 목표(goal)로 하고 있따
현대카드는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기기의 발달에 맞춘 스마트 서비스 개발에도 주력하고 있따 이에 따라 지난 상반기에는 M포인트몰, 슈퍼콘서트, 슈퍼매치 등 다양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