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分析과 아이폰 전략(strategy)의 問題點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 lost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2

[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分析과 아이…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아이폰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pptx




Download :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아이폰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pptx( 34 )







설명


[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20애플%20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아이폰%20전략의%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1.gif [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20애플%20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아이폰%20전략의%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2.gif [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20애플%20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아이폰%20전략의%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3.gif [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20애플%20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아이폰%20전략의%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4.gif [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20애플%20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아이폰%20전략의%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5.gif [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연구%20PPT]%20애플%20아이폰%20마케팅전략%20사례분석과%20아이폰%20전략의%20문제점과%20해결방안제안_pptx_06.gif

순서
[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分析과 아이폰 전략(strategy)의 問題點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아이폰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아이폰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아이폰 전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1. 애플 기업analysis(분석)

2. 아이폰 marketing 戰略
(1)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4P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서비스marketing 戰略
(4) CRM戰略

3. 아이폰의 drawback(걸점)

4. 문제 해결방법
INDEX
_SLIDE_3_
1. 애플 기업analysis(분석)
_SLIDE_4_
APPLE
연혁
1976.4. 1.스티브 워즈니악과스티브 잡스,론 웨인이 ‘애플 I’ 을 만들며 처음 .
1984.1. 24.’매킨토시’가 처음 공개. `1984년` 광고가 방영.
1998.8. 15.’아이맥’이 공개.
2001.3. 24.’맥 OS X’가 공개.
2001.10. 23.’아이팟’이 공개.
2007.1. 9.’아이폰’,’애플TV’가 공개되고, 애플(Apple Inc.)로 기업 명칭 변경.
2xxx.1. 27.’아이패드’가 공개
2013.9. 10.’아이폰 5s’와’아이폰 5C’가 공개.
2014.9. 9.’아이폰 6’와’아이폰 6 플러스’그리고 ‘애플 워치’가 공개.

1. 기업紹介

_SLIDE_5_
iPhone

1. 기업紹介
“Simple is the Best”
_SLIDE_6_
2. 아이폰 marketing 戰略
_SLIDE_7_
STP
Segmentation

2. marketing 戰略
연령층 기준
① 靑少年(청소년) 층 (14~19세)
② 청장년층 (20~40대 중반)
③ 장년층 (40대 중반~50대)
2) 추구하는 가치 기준
① 디자인
② 가격
③ 브랜드 이미지
3) Life style 기준
① Innovator
② Early Adopter
③ 일반 유저
④ laggards
_SLIDE_8_
STP
Targeting

2. marketing 戰略
주 표적시장

① 연령층
20~40대 …(투비컨티뉴드 )




[아이폰,마케팅전략,사례연구,PPT],애플,아이폰,마케팅전략,사례분석과,아이폰,전략의,문제점과,해결방안제안,경영경제,레포트
[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연구 PPT] 애플 아이폰 마케팅전략(strategy) 事例(사례)分析과 아이폰 전략(strategy)의 問題點과 해결measure(방안) 제안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