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7:00
본문
Download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hwp
기아차,소울,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전략,환경,P,STP전략,CRM전략,특징,사례,관리,역할,시사점,문제점,개선,방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hwp( 38 )






순서
설명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 P STP전략 CRM전략 특징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Report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strategy, 環境(환경)분석, 4P분석, STPstrategy, CRMstrategy, 특징, 실태, 事例(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결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 기아차 ‘쏘울(Soul)’이란 1
2. 쏘울의 제작배경 1
3. 4P‘s 2
(1) Product 2
(2) price 2
(3) place 3
(4) promotion 3
1) 광고 3
2) 판매촉진 (판촉) 4
3) 대인판매 6
4) PR 6
4. STP strategy 7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7
(2) 시장표적화 (targeting) 7
(3) 시장위치화 (positioning) 8
5. CRM (고객관계관리) 8
(1) 기아자동차 Q 서비스 9
(2) 쏘울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운영 10
(3) ...
Report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strategy, 環境(환경)분석, 4P분석, STPstrategy, CRMstrategy, 특징, 실태, 事例(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결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 기아차 ‘쏘울(Soul)’이란 1
2. 쏘울의 제작배경 1
3. 4P‘s 2
(1) Product 2
(2) price 2
(3) place 3
(4) promotion 3
1) 광고 3
2) 판매촉진 (판촉) 4
3) 대인판매 6
4) PR 6
4. STP strategy 7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7
(2) 시장표적화 (targeting) 7
(3) 시장위치화 (positioning) 8
5. CRM (고객관계관리) 8
(1) 기아자동차 Q 서비스 9
(2) 쏘울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운영 10
(3) 인터넷(Internet)서비스 제공 10
6. Globalization 11
7. 결점 및 개선대책 11
결점 1) 4P`s 측면의 결점, 개선대책 11
결점 2) 4P`s 중 Promotion의 결점, 개선대책 12
결점 3) 4P`s 중 Price 측면의 결점, 개선대책 12
결점 4) STP상의 결점, 개선대책 14
결점 5) 그 외 결점, 개선대책 14
1. 기아차 ‘쏘울(Soul)’ strategy
소울은 차량을 구매할 때 스펙을 따지는 일반적인 소비자의 성향에 정면으로 도전장을 내밀고, ‘사고싶다’는 디자인적 특advantage을 주요 무기로 내세운 Emotional Car입니다.
소울은 다른 여러 자동차들에 비해 差別(차별) 화된…(skip)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戰略) , CRM전략(戰略) ,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analysis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戰略) , CRM전략(戰略) ,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analysis
다. 差別(차별) 화된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내고,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는 Apple社의 iPod, iPhone, iPad등이 대표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