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co.kr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戰略) , CRM전략(戰略) ,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analysis > lost3 | lost.co.kr report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戰略) , CRM전략(戰略) ,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analysis > lost3

본문 바로가기

lost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7:00

본문




Download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hwp





기아차,소울,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전략,환경,P,STP전략,CRM전략,특징,사례,관리,역할,시사점,문제점,개선,방향,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hwp( 38 )



기아차%20소울%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전략,%20환경분석,%204P분석,%20STP전략,%20CRM전략,%20특징,%20현황,%20사례,%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문제점,%20개선%20방향,%20조사분석_hwp_01.gif 기아차%20소울%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전략,%20환경분석,%204P분석,%20STP전략,%20CRM전략,%20특징,%20현황,%20사례,%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문제점,%20개선%20방향,%20조사분석_hwp_02.gif 기아차%20소울%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전략,%20환경분석,%204P분석,%20STP전략,%20CRM전략,%20특징,%20현황,%20사례,%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문제점,%20개선%20방향,%20조사분석_hwp_03.gif 기아차%20소울%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전략,%20환경분석,%204P분석,%20STP전략,%20CRM전략,%20특징,%20현황,%20사례,%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문제점,%20개선%20방향,%20조사분석_hwp_04.gif 기아차%20소울%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전략,%20환경분석,%204P분석,%20STP전략,%20CRM전략,%20특징,%20현황,%20사례,%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문제점,%20개선%20방향,%20조사분석_hwp_05.gif 기아차%20소울%20마케팅%20성공사례,%20성공요인,%20전략,%20환경분석,%204P분석,%20STP전략,%20CRM전략,%20특징,%20현황,%20사례,%20관리,%20역할,%20시사점,%20문제점,%20개선%20방향,%20조사분석_hwp_06.gif



순서






설명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분석, 4P분석, STP전략, CRM전략,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 환경 P STP전략 CRM전략 특징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문제점 개선 방향



Report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strategy, 環境(환경)분석, 4P분석, STPstrategy, CRMstrategy, 특징, 실태, 事例(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결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 기아차 ‘쏘울(Soul)’이란 1
2. 쏘울의 제작배경 1
3. 4P‘s 2
(1) Product 2
(2) price 2
(3) place 3
(4) promotion 3
1) 광고 3
2) 판매촉진 (판촉) 4
3) 대인판매 6
4) PR 6

4. STP strategy 7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7
(2) 시장표적화 (targeting) 7
(3) 시장위치화 (positioning) 8

5. CRM (고객관계관리) 8
(1) 기아자동차 Q 서비스 9
(2) 쏘울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운영 10
(3) ...









Report
( 기아차 소울 마케팅 성공事例(사례), 성공요인, strategy, 環境(환경)분석, 4P분석, STPstrategy, CRMstrategy, 특징, 실태, 事例(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결점, 개선 방향, 조사분석 )

















목 차

1. 기아차 ‘쏘울(Soul)’이란 1
2. 쏘울의 제작배경 1
3. 4P‘s 2
(1) Product 2
(2) price 2
(3) place 3
(4) promotion 3
1) 광고 3
2) 판매촉진 (판촉) 4
3) 대인판매 6
4) PR 6

4. STP strategy 7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7
(2) 시장표적화 (targeting) 7
(3) 시장위치화 (positioning) 8

5. CRM (고객관계관리) 8
(1) 기아자동차 Q 서비스 9
(2) 쏘울 고객만을 위한 특별 멤버십 운영 10
(3) 인터넷(Internet)서비스 제공 10

6. Globalization 11

7. 결점 및 개선대책 11
결점 1) 4P`s 측면의 결점, 개선대책 11
결점 2) 4P`s 중 Promotion의 결점, 개선대책 12
결점 3) 4P`s 중 Price 측면의 결점, 개선대책 12
결점 4) STP상의 결점, 개선대책 14
결점 5) 그 외 결점, 개선대책 14

1. 기아차 ‘쏘울(Soul)’ strategy

소울은 차량을 구매할 때 스펙을 따지는 일반적인 소비자의 성향에 정면으로 도전장을 내밀고, ‘사고싶다’는 디자인적 특advantage을 주요 무기로 내세운 Emotional Car입니다.
소울은 다른 여러 자동차들에 비해 差別(차별) 화된…(skip)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戰略) , CRM전략(戰略) ,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analysis
기아차 소울 marketing 성공사례, 성공요인, 전략(戰略) , 환경analysis, 4Panalysis, STP전략(戰略) , CRM전략(戰略) ,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시사점, drawback(걸점), improvement(개선) 방향, 조사analysis
다. 差別(차별) 화된 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운 트랜드를 만들어내고, 시장을 주도해 나가고 있는 Apple社의 iPod, iPhone, iPad등이 대표적입니다.
Total 6,79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