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전략적마케팅 > lost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3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전략적마케팅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상품이 아닌 이미지를 파는 시대, 컬러는 이미지를 대변하는
수단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따
컬러 marketing 의 배경
1920년 파커사가 여성을 타깃으로 한 만년필을 출시.
출시 되자마자 불티나게 팔려나가 매출 신장에 큰 역할을 했다.
- 쉽고 강렬한 컬러 비주얼 이미지
- 1990년대부터 본격적인 컬러marketing 이 스타트
컬러 marketing 의 역할
이미지 컨설턴트
(Image Consultant)
고객의 이미지 교정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옷차림
컬러가 차지하는
비중이 높음
컬러 marketing 의 역할
제품이나 광고의 첫인상과 이미지 결정
컬러marketing
제품
광고이미지
컬러 marketing 에의 성공 事例
소비자는 `5감` 중에서 주로 시각에 의해 구매 결정을 하고 있따

1. 보고 산다(시각) : 87%
2. 듣고 산다( 청각) : 7%
3. 만져 보고 산다(촉각) : 3%
4. 냄새를 맡고 산다(후각) : 2%
미국 컬러 리서치연구소(CR)의 연구결과
소비자의 상품 선택은 초기 90초안에 잠재적으로 결정
상품이 좋고 싫다는 판단의 60∼90%가 컬러에 의해서 좌우
한눈에 사로 잡아라
컬러 marketing 에의 성공 事例
컬러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라
지금까지 소비자: `이 제품은 이 색깔이 제 격이라는 식의 고정 관…(To be continued )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전략적마케팅

Download :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ppt( 31 )



,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1.gif ,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2.gif ,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3.gif ,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4.gif ,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5.gif ,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_ppt_06.gif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instance)및分析,전략적마케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컬러마케팅 컬러마케팅전략 컬러마케팅사례 전략적마케팅


컬러마케팅,컬러마케팅전략,컬러마케팅사례,전략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
상품이 아닌 이미지를 파는 시대, 컬러는 이미지를 대변하는
수단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따
컬러 marketing 의 배경
1920년 파커사가 여성을 타깃으로 한 만년필을 출시.
출시 되자마자 불티나게 팔려나가 매출 신장에 큰 역할을 했다. COLOR MARKETING
목차 ( Contents )
1. 컬러marketing 의 definition
2. 컬러marketing 의 배경
3. 컬러marketing 의 역할
4. 컬러marketing 의 성공요인
5. 컬러marketing 의 성공事例
6. 컬러marketing 의 전망
컬러 marketing 의 definition
“ 제품 선택의 구매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한 변수를 색으로 정해서
구매를 결정짓게 하는 marketing 기법 ”
사람의 심리를 움직이는 컬러와 컬러 이미지를 자사 상품에
반영시켜 marketing 에 적용, 응용하는 것이 요즘의 추세이다.

성공 요인 : 만년필의 고정관념을 깨고 여성의 심리를 잘 파악.
만년필은 남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성공 요인 : 만년필의 고정관념을 깨고 여성의 심리를 잘 파악.
만년필은 남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 쉽고 강렬한 컬러 비...

COLOR MARKETING
목차 ( Contents )
1. 컬러marketing 의 definition
2. 컬러marketing 의 배경
3. 컬러marketing 의 역할
4. 컬러marketing 의 성공요인
5. 컬러marketing 의 성공事例
6. 컬러marketing 의 전망
컬러 marketing 의 definition
“ 제품 선택의 구매력을 증가시키는
가장 중요한 변수를 색으로 정해서
구매를 결정짓게 하는 marketing 기법 ”
사람의 심리를 움직이는 컬러와 컬러 이미지를 자사 상품에
반영시켜 marketing 에 적용, 응용하는 것이 요즘의 추세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