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讀後感] `백범일지` 를 읽고 > lost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3

[讀後感] `백범일지` 를 읽고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독후감] `백범일지` 를 읽고.hwp




project를 제출한 뒤 꼭 다시 읽어 볼 생각이다. 1896년 귀국하여 명성 황후를 살해한 日本(일본)에 복수하기 위해 日本(일본)군 중위를 죽이고 체포되었다. 그 후 민족양심에 호소하며 분단된 조국을 통일하기 위하여 애쓰던 중, 육군 소위 안두희에게 암살 당하였다. 1945년 8월 15일, 광복이 되자 귀국하여 우리나라에 대한 신탁 통치 반대 운동을 전개했으며, 통일政府 수립을 위한 남북협상을 주장하고, 김규식과 함께 북한에 가서 정치 회담을 갖기도 했으나 실패하였다. 그 결과 김구는 과거를 볼 수 있는 실력을 갖게 되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마지막 부분을 여유있게 읽지 못하고 의무감에 읽은 느낌이라 아쉽다. 그는 독립운동가이자 정치가로서 활동했다. 그 때 당시 과거에서는 대신 글을 …(省略)

[독후감],`백범일지`,를,읽고,감상서평,레포트
[독후감] `백범일지` 를 읽고 , [독후감] `백범일지` 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백범일지` 를 읽고
[독후감]%20`백범일지`%20를%20읽고_hwp_01.gif [독후감]%20`백범일지`%20를%20읽고_hwp_02.gif [독후감]%20`백범일지`%20를%20읽고_hwp_03.gif [독후감]%20`백범일지`%20를%20읽고_hwp_04.gif


Download : [독후감] `백범일지` 를 읽고.hwp( 72 )





설명
[讀後感] `백범일지` 를 읽고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讀後感] `백범일지` 를 읽고
다. 집안이 매우 가난하여서 김구를 가르치기가 몹시 힘들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우리나라에 대한 歷史의 한 부분을 새로이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김구의 호는 백범이고 어렸을 적 이름은 창암이었다. 그 후에도 일제에 항거하여 투쟁을 계속하다가 여러 order (차례) 옥살이를 하였다. 그러나 그는 과거에 낙방하였다.
김구의 조상 김자점이 역적으로 몰려 멸문지화를 당하게 되는데 김구의 조상은 살기 위해 상놈행세를 하다가 상놈이 된다된다. 8세 때 동학에 입교하여 동학 혁명이 일어난 해에는 해주 동학군을 지휘하다가, 日本(일본)군에게 쫓겨 만주로 피신하였다.


[백범일지를 읽고나서 ]

교수님께서 이 책을 읽은사람이 있나를 물어보셨을 때 나도 물론 처음 읽었지만, 생각보다 많은 학생들이 아직 이 책을 읽지 않은 것이 신기했다.
3?1운동 후에는 중국(中國) 상하이로 건너가 임시 政府의 주석을 지내며 이봉창?윤봉길 등의 항일 의거를 지휘했으며, 장제스의 국민 政府와 긴밀한 유대를 맺고, 광복군을 조직하여 항일 투쟁에 온 힘을 기울였다. 그러나 그의 부모님은 자기 자식을 공부시키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셨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