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lost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4

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 온라인(online)쇼핑몰 운영을 통해 스스로 경제적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한다.
- 부모교육 활동호로그램을 통해 태어날 아기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키고 기본지식을 습득한다.
- 부모교육 활동호로그램을 통해 부모로서의 의식과 책임감을 향상시킨다.
- foundation(창업)교육을 이수하여 실제 온라인(online)쇼핑몰을 foundation(창업)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한다.레포트/경영경제




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Download :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72 )



_SLIDE_1_
youth 호로그램 개발과 평가

Youth Educated & Powerful Parents and BABY
_SLIDE_2_
목 차
호로그램의 목적 및 目標(목표)

호로그램 개요서

기대결과
_SLIDE_3_
1. 호로그램의 목적 및 目標(목표)
목적
취업욕구가 높은 미혼부 또는 미혼모에게 foundation(창업)교육, 부모교육, 집단상담 호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장래 부모로서의 능력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안정적인 가정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 미혼모 또…(생략(省略))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청소년 프로그램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청소년 프로그램 과 평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설명


청소년 프로그램(program]) 개발과 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청소년,프로그램,과,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20프로그램%20개발과%20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1.gif %20프로그램%20개발과%20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2.gif %20프로그램%20개발과%20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3.gif %20프로그램%20개발과%20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4.gif %20프로그램%20개발과%20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5.gif %20프로그램%20개발과%20평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x_06.gif
다.

_SLIDE_4_
目標(목표)
foundation(창업)교육을 통해 미혼부 또는 미혼모의 차후 경제적 여건을 상승시킨다.

꾸준한 부모교육 활동호로그램을 통해 미혼부 또는 미혼모가 아빠, 엄마가 되기 위한 준비의식을 고취한다.
1. 호로그램의 목적 및 目標(목표)
_SLIDE_5_
집단 상담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과 자아발전을 향상시킨다.

Total 56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