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co.kr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lost4 | lost.co.kr report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lost4

본문 바로가기

lost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23:18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소비자%20행동%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20행동%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20행동%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20행동%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20행동%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20행동%20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소비자,행동,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동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소비자 행동 分析

_SLIDE_2_








Contents
01. 선정동기
02. STP分析
03. advantage(장점) 및 단점
04. 경쟁사 分析
05. 소비자행동 및 improvement(개선)책
06. conclusion
_SLIDE_3_








선정동기
유리한 지리적 위치

경쟁사 없는 독점 경영
왜?
_SLIDE_4_








STP分析
Segmentation

Segment 1
Segment 2
Segment 3
Segment 4
나이
다양한 나이 분포
(주로 20~30대 젊은층)
10대 youth
1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
어린 자녀를 둔
30~40대 부부
선호
영화
단지 관람이 아닌
文化(문화)적 경험 중요시
(심도 있는 영화 선호)
나이제한에 맞춘
다양한 영화
로맨틱 영화,
SF,코미디 영화
아이들이 선호하는
애니메이션영화
행동
property(특성)
영화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은 매니아
시험이 끝나거나
친구와 노는 날
영화가 데이트
코스 중 하나
가족들과 함께
영화 관람

_SLIDE_5_








STP分析
Tarketing


주변에 여러 대학교와 중·고등학교 위치
目標(목표)대상 : 10대 중·후반부터 30대(특히 20대 학생들)
어느 장소에서 어떤 영화를 보느냐에 따라 이미지 반영
연령

경성대 학교정문 옆, 비교적으로 상업적 좋은 위치
멀티플렉스인 대연CGV -> 외식 + 쇼핑 + 영화관람
여러 학교의 교통중심부에 위치해 교통수단도 편리
지리적
위치
입지적 조건에 따라 目標(목표)시장이 설정되는 특징!







_SLIDE_6_








STP分析
Positioning
술 文化(문화)를 즐기는 경대 앞
가 치 부 여
영화文化(문화)를 통해
文化(문화)생활의 폭 넓어짐
단 하나 뿐인 영화관!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省略)


Download :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1 )


순서

소비자 행동 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설명




다.
Total 6,8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