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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복(Reebok)이라는 이름이 처음 탄생하게된 것은 1958년 establishment 자의 손자인 조 포스터와 제프리 포스터가 아프리카 영양의 이름을 빌려 새로운 회사를 창시하면서이다. 오늘날 리복 제품은 1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리복은 1895년 영국 출신의 스포츠인 조셉 윌리엄 포스터가 세계 최초로 스파이크 러닝 화를제작하면서 설립되었다. 아프리카에서 가장 빨리 달린다는 영양의 이름인 ‘리복’으로 회사이름을 바꾸고 본격적으로 스포츠용품산업에 뛰어들었다. 포스터가 제작했던 ‘포스터 디럭스 스파이크’ 러닝화는 이후 반세기 동안 최고의 러닝화로 인정을 받으며 스포츠화 시장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포스터는 1900년을 전후하여 J.W. 포스터 앤 선즈(J.W.Foster & Sons) 라는 회사를 설립하면서 스파이크 러닝화를 제조할 수 있는 기술을 갖추었고, 이를 다른 선수들에게도 공급하기 처음 했다.
이후 리복이 성장하게 된 계기는 1979년이 계기가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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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이 회사는 몇 년 후에 할아버지가 세웠던 J. W 포스터 앤 선즈를 흡수 통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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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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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복 marketing 케이스 연구 보고서
CONTENTS

1. 리복 기업introduction
(1) 리복 기업역싸
(2) 리복 기업개요

2. 리복 시장상황分析(분석)
(1) 운동화 시장分析(분석)
(2) 5 Forces Model 分析(분석)

3. 리복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4. 리복의 marketing 전술

5. conclusion 및 향후展望(전망) 分析(분석)

1. 리복 기업introduction

(1) 리복 기업역싸

리복은 1895년 최초로 스파이크 러닝화를 만든 영국의 젊은 스포츠인, jw포스터에 의해 설립되어 세계 최고의 스포츠화 및 의류를 개발하는 데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해 온 스포츠, 휘트니스 전문회사이다. 1933년 J.W. 포스터의 타계로 사업은 두 아들인 제임스 포스터와 존 포스터에게 남겨졌고 그들에 의해 발전한 스파이크 러닝화는 운동선수들에게 매우 인기를 끌었다. 포스터는 1900년을 전후하여 J.W. 포...

리복 marketing 케이스 연구 보고서
CONTENTS

1. 리복 기업introduction
(1) 리복 기업역싸
(2) 리복 기업개요

2. 리복 시장상황分析(분석)
(1) 운동화 시장分析(분석)
(2) 5 Forces Model 分析(분석)

3. 리복 SWOT分析(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4. 리복의 marketing 전술

5. conclusion 및 향후展望(전망) 分析(분석)

1. 리복 기업introduction

(1) 리복 기업역싸

리복은 1895년 최초로 스파이크 러닝화를 만든 영국의 젊은 스포츠인, jw포스터에 의해 설립되어 세계 최고의 스포츠화 및 의류를 개발하는 데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해 온 스포츠, 휘트니스 전문회사이다. 오늘날 리복 제품은 140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다

리복은 1895년 영국 출신의 스포츠인 조셉 윌리엄 포스터가 세계 최초로 스파이크 러닝 화를제작하면서 설립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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