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마케팅과 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01:28본문
Download :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설명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부동산 마케팅과 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_SLIDE_1_
부동산 marketing 과 環境
_SLIDE_2_
I
부동산 개발과 marketing 環境
II
거시環境과 미시環境
거시環境
미시環境
부동산 marketing 과 環境
부동산 개발과 지역 環境
사례(instance) .1
목차
_SLIDE_3_
제 1절 부동산 개발과 marketing 環境
_SLIDE_4_
부동산의 特性(특성)
시장의 구조
소비자의 요구수준
가치 극대화
1-1 부동산 개발의 목적과 環境 효율성
1)부동산 개발의 목적
_SLIDE_5_
부동산 개발 사업은 외부 環境에 민감하고 진행방식이 복잡, 다양하나 사업 기획 및 위기 관리에 따라 고부가가치 창출이 가능한 사업
1-1 부동산 개발의 목적과 環境 효율성
2)부동산 개발의 環境효율성
_SLIDE_6_
1-1 부동산 개발의 목적과 環境 효율성
수요
공급
부동산 수급의 균형은 부동산 개발의 중요 요소
2)부동산 개발의 環境효율성
_SLIDE_7_
1-2 부동산 개발과 環境 리스크
정치
경제
사회
文化(문화)
1)개발環境 alteration(변화) 와 리스크
_SLIDE_8_
ㄱ. 법률적 環境 리스크
법률적 위험요소로는 제도적 alteration(변화) 에 의한 법률적인 위험으로서 개발과정 중에 제도가 바뀌었을 경우에는 이미 진행 중인 사업을 수정하거나 전환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그 위험에 따른 대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1-2 부동산 개발과 環境 리스크
2)부동산 개발과 Risk 요인
_SLIDE_9_
ㄴ. 시장, 경제적 環境 리스크
1-2 부동산 개발과 環境 리스크
이자율
임금 상승
인플레이션
여러 요인을
예측할 수
있는 능력 요구
2)부동산 개발과 Risk 요인
_SLIDE_10_
사례(instance): 부동산개발의 법률적 리스크
_SLI…(투비컨티뉴드 )
부동산,마케팅과,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