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槪念 및 글로벌 기업의 事例(사례) 分析(분석) > lost6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6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槪念 및 글로벌 기업의 事例(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글로벌 기업의 사례 분석.ppt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槪念 및 글로벌 기업의 事例(사례) 分析(분석)


설명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Download :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글로벌 기업의 사례 분석.ppt( 15 )



A+,스포츠마케팅,스포츠,마케팅,개념,글로벌,기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글로벌 기업의 사례 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개념 및 글로벌 기업의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 개념 글로벌 기업 사례






[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 마케팅의 槪念 및 글로벌 기업의 事例(사례)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1. 스포츠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스포츠 marketing 의 유형
3. 스포츠 marketing 의 4P
4. 스포츠 스폰서십의 종류
5. 스포츠 스폰서십을 위한 6Ps
6. 체험 중심의 스포츠 marketing
7. 박세리 example(사례) – 삼성
8. 마이클 조던 example(사례) – 나이키(Nike)
9. 타이거 우즈 example(사례) – 나이키(Nike)
10. 코카콜라의 올림픽 marketing example(사례)
11. 월드컵 marketing 의 구조
12. 국내 기업의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13. 현대자동차의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14. 마스터카드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스포츠 marketing 의 정의(定義) 과 국내외 기업의 적용 example(사례) 조사
1. 스포츠 marketing 의 정의(定義)
2. 스포츠 marketing 의 유형
3. 스포츠 marketing 의 4P
4. 스포츠 스폰서십의 종류
5. 스포츠 스폰서십을 위한 6P`s
6. 체험 중심의 스포츠 marketing
7. 박세리 example(사례) ? 삼성
8. 마이클 조던 example(사례) ? 나이키(Nike)
9. 타이거 우즈 example(사례) ? 나이키(Nike)
10. 코카콜라의 올림픽 marketing example(사례)
11. 월드컵 marketing 의 구조
12. 국내 기업의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13. 현대자동차의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14. 마스터카드 월드컵 marketing example(사례)
1. 스포츠 marketing 의 정의(定義)
marketing 은 기업의 goal(목표) 시장이 되는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파악하여 소비자가 바라는 만족스러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하여 기업의 목적을 달성시키는 행위 또는 서로의 필요와 욕구를 찾아 교환해 주는 과정으로 정의(定義)함.
스포츠 marketing
- 일련의 교환과정을 통하여 스포츠 소비자(sport consumers)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안된 행위(제품, 가격, 촉진, 그리고 유통의 계획 과 실천)

- ‘스포츠의 marketing ’과 ‘스포츠를 이용한 marketing ’으로 구분되는데, 전자는 스포츠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스포츠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것이고, 후자는 기업의 제품과 소비자를 연결시키기 위해
스포츠를 촉진매체로 활용하는 것

- 스포츠를 매개로 하여 관련된 부분이나 또는 관련될 분야들의 필요와 욕구를 찾아?marketing 을 하는 과정

- 유형 또는 무형의 스포츠와 관련된 다양한 모든 범주와 그 자체를 포함한 영역을 상품화하는 것

- 스포츠 소비자의 욕구 충족과 장기적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스포츠 산업 각 부분에 해당하는 스포츠
생산자, 조직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스포츠 제품이나 서비스의 교환과 관련된 모든 활동
2. 스포츠 marketing 의 유형
국민들의 레저 욕구에 기반한 각종 프로스포츠를 비롯한 스포츠 관련업체들이 고객만족을 …(투비컨티뉴드 )

[A+,%20스포츠마케팅]%20스포츠%20마케팅의%20개념%20및%20글로벌%20기업의%20사례%20분석_ppt_01.gif [A+,%20스포츠마케팅]%20스포츠%20마케팅의%20개념%20및%20글로벌%20기업의%20사례%20분석_ppt_02.gif [A+,%20스포츠마케팅]%20스포츠%20마케팅의%20개념%20및%20글로벌%20기업의%20사례%20분석_ppt_03.gif [A+,%20스포츠마케팅]%20스포츠%20마케팅의%20개념%20및%20글로벌%20기업의%20사례%20분석_ppt_04.gif [A+,%20스포츠마케팅]%20스포츠%20마케팅의%20개념%20및%20글로벌%20기업의%20사례%20분석_ppt_05.gif [A+,%20스포츠마케팅]%20스포츠%20마케팅의%20개념%20및%20글로벌%20기업의%20사례%20분석_ppt_06.gif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