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80,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6 21:36
본문
Download : 7080,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_SLIDE_7_
7080 시대의 음악
1970년대는 한국 대중음악계가 다양해지는 시기
팝 음악 이외에도 `포크‘ 라고 불리…(생략(省略))
7080,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7080,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복고 세시봉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Download : 7080,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38 )
다. 게다가 음악감상실이라는 틀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이벤트를 벌여 젊은이들의 참여를 유도했다.7080,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7080,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복고,세시봉,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다시 부는 세시봉 열풍
_SLIDE_2_
목차
1. 들어가며
2. 세시봉이란
3. 6-70년대 당시 세시봉 현상
3-1. 6-70년대 시대상황
3-2. 7080시대의 음악
3-3 후퇴기
4. 다시 주목받는 `세시봉`
4-1. 현상
4-2. 이유
5. 마치며
_SLIDE_3_
세시봉이란
_SLIDE_4_
세시봉이란
C`est Ci Bong은 프랑스어로 Very Good이라는 뜻이다.
`대학생의 밤`, `신인가수 선발대회`, `시인만세`, `스타와의 만남` 등 다양한 아마추
어들의 무대가 마련되었고 자연히 끼있는 젊은이들이 하나 둘 모여 재능을 발휘라고
또 인기를 모으며 세시봉 스타군단을 만들이고 했다.
종로구 무교동에 위치한 음악 감상실로, 끼와 재능을 가진 프로와 아마추어가 모여 공연을 하던 6~70년대 culture의 상징.
다른 음악감상실과 달리 편안한 음악으로 젊음의 명소가 되었다.
_SLIDE_5_
6-70년대 당시 세시봉 현상
시대상황
7080 시대의 음악
후퇴기
_SLIDE_6_
시대상황
출구 없던 그 시절, 유일한 행복이었던 음악.
박정희 정권에서 사회는 억압 그 자체였다.
제한되는 것도 규제하는 것도 너무 많던 시절,
눈부신 경제성장을 위해 죽어라 뛰어야 했던 시절,
처음 듣는 미국 팝 스타들 노래를 LP판으로 들으며 밤을 지새던 시절들
출구 없던 그 가혹한 시절을 달래준 것은 바로 세시봉의 노래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