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arketing Program > lost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7

The Marketing Program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The Marketing Program.hwp




마케팅프로그램 , The Marketing Program경영경제레포트 ,

The Marketing Program
레포트/경영경제
The Marketing Program에 대한 글입니다.
다.

marketing 프로그램
설명






순서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1.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2.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3.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4.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5.gif The%20Marketing%20Program_hwp_06.gif




,경영경제,레포트
2. SUMMARY

Gerald J. Tellis는 기존에 발표되었던 가격전략(戰略) 중 일부가 마케팅 理論에 마케팅 理論에 알맞지 않거나, 겹치는 등의 문제점(問題點)을 발견하였다.
1. discrimination화된 가격(Differential pricing): 어떻게 같은 제품이 소비자에게 다른 가격으로 팔리는가?
2. 경쟁적 가격(Competitive pricing): 어떻게 가격은 경쟁적으로 위치 시킬 수 있는가?
3. 제품 라인 가격(Product line pricing…(drop)




Download : The Marketing Program.hwp( 19 )



The Marketing Program에 대한 글입니다. Gerald J. Tellis는 [표 7]에서 보는바와 같이 기업목적, 소비자 property(특성)의 두 가지 차원으로 가격전략(戰略) 을 분류하고 있따 우선 기업목적 차원은 아래와 같이 기업에 影響(영향)을 주는 3가지로 분류하였다. 이에 마케팅 학자들이 그들의 理論에 가격전략(戰略) 을 사용하는데 있어서, 근간이 될 수 있는 통일된 가격전략(戰略) 분류체제를 제공하고자 하였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