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이 자라는 소리 > lost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7

마음이 자라는 소리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마음이 자라는 소리.hwp




성하랑 성은이랑 엄마는 이렇게 짐을 다 싸고 새아빠를 기달이는데 멋진 차가 하나들어와 빵빵거리며 타라고 했다. 그리고 집안으로 들어가 짐을 풀고 성하는 성은이한테가서 내가 방 더 좋다고하며 성은이를 자기 방으로 끌고 갔다. 다음날 엄마도 일자리를 구해서 새아빠랑 같이 집을 나갔다. 성하랑 성은이랑 이렇게 남아있는데 성하가 어디간다면서 가더니 피씨방에 간것이다 그걸보고 화가난 성은이는 성하를 막 혼내면서 설움이 북받쳐 결국엔 울음을 터뜨리고 말았다. 그리고 성은이는 혼자서 바람쐬러 나갔다. 그리고 명수오빠는 학교에가고 동생은 유치원에 갔다. 명수오빠는 성은이한…(省略)



마음이 자라는 소리 , 마음이 자라는 소리감상서평레포트 , 마음 자라 소리
설명
마음이 자라는 소리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마음이 자라는 소리.hwp( 53 )



마음,자라,소리,감상서평,레포트
마음이 자라는 소리

다. 성하는 기뻐서 좋아했지만 성은이는 결혼하는 엄마가 이해가 안되는지 시무룩한 표정이였다. 이 책의 내용은 남매가 있는데 남매이름은 성은,성하이다 이 둘은 아빠가 없다.
%20자라는%20소리_hwp_01.gif %20자라는%20소리_hwp_02.gif


마음이 자라는 소리

내가 마음이 자라는 소리를 읽게 된 동기는 우연히 도서관에서 책을고르다가 이 책이 눈에 띄어서 읽기스타트했다.그 남자의 이름은 명수이다. 그리고 엄마가 아빠랑 같이 집으로 왔다. 성은이는 성하를 다시 끌고 나와 손을 뿌리치며 자기방으로 갔다. 성하는 떠들면서 놀고 성은이는 혼자서 창밖을보며 딴생각을하고있는데 어느새 새집에 도착한것이다. 그 동생은 아직 어려서 낯가림때문에 고모뒤에 서 있고 중학생이 되보이는 남자는 반갑다며 웃었다. 이 남매의 아빠가 돌아가신지 3년째 되는날 이 둘의 남매의 엄마는 결혼을 한다는것이다. 원래 성하는 엄마가 있으면 엄마랑 함께 시간을보내기 때문에 피씨방같은덴 가지않았는데 자기 저금통을 깨고 피씨방에가서 게임하는 그런 성아가 망가지는 것이 싫은것이였다. 성은이가 우니까 성하도 미안한지 같이 울고 있었다. 성은이는 아직 새아빠 가족을 거부하고 있었다. 혼자 놀이터에가서 그네를 타고 있는데 명수오빠가 왔다. 새집에 짐을들고 들어가는데 문 앞에선 고모와 중학생이 되보이는 남자와 그 동생이 있었다. 성은이는 엄마한테 말하진 않았다. 차를타고 새집으로 가는데 엄마는 새아빠와 웃으면서 대화를하고 있었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