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 나서 > lost8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ost8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 나서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hwp




잘산다는 것은 결국 잘 ‘산다’ 즉 삶의 질이 좋다는 뜻이건만 경제로, 돈으로 삶의 질이 높다고 할 수 없다는 것이 내 생각이다. 하지만 이는 언제까지나 내 생각이다 그리고 이는 사람들마다 다르다.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 나서

레포트/감상서평

순서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 ,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



Download :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hwp( 97 )






잘사는,나라,못사는,나라를,읽고나서,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고나서 나서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를 읽은후나서

잘사는 나라 못사는 나라는 우리나라 경제발전과 여러 경제 용어들 그리고 그의 의미, 세계경제까지 자세히 서술되어있는 경제 책이다. 내가 매사에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 진짜로 우리는 1950년대 일제 감정기, 6.25 전쟁을 건너면서 땅은 황폐화 되고 더이상 솟아날 구멍도 없었다. 이 책은 그 문제에 마주향하여 경제적으로 說明(설명) 해주는 책이다. 하지만 내 생각은 이 점을 강하게 비판한다.
경제선진국....... 지금 이런 식으로 하면 절대 안온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난 계속 책을 읽었었고 그다음은 3장‘경제 선진국의 꿈을 이루는 날은 언제일까’으로 넘어갔다. 하지만 우리는 풀뿌리라도 잡는 심정으로 빈 땅을 개척하며 어떻게든 살아야하는 상황 이였다 그리고 입에 풀칠할 수 있을 때 즈음 바로 경제개발이 스타트되었고 산업을 발전시켰다 서양의 산업혁명이 있었다면 우리에겐 경제개발 5년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그리고 1970년대 부터 무역을 활발히 스타트했다 가발, 섬유류들 경공업에 해당하…(생략(省略))







%20나라%20못사는%20나라를%20읽고나서_hwp_01.gif %20나라%20못사는%20나라를%20읽고나서_hwp_02.gif %20나라%20못사는%20나라를%20읽고나서_hwp_03.gif

다. 라는 뜻인 것 같기도 하다. 하지만 그런 이 책 속에서도 갈림은 있다 1인당 국민총소득에 따라 결정하느냐 국내총생산으로 결정하느냐이다. 국력도 곧 국가의 힘이니까 진지하게 알게 모르겠는 용어를 내 붙이면서 說明(설명) 하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즉 잘산다는 말은 무일푼이라도 행복 하다. 거리에 나가서 아니 집에서 아니 사람이 있는 곳에서 물어보자고 했을 때 단순히 강한나라라고도 할 수 있다 틀린 말은 아닐것이다. 사실 내용면에선 경제에 마주향하여 잘 알 수 있는 기회라고할 수 있다아 이 책의 title대로 첫 주제는 ‘어떤 나라가 잘사는 나라일까’사실 어떤 나라가 잘사는 나라인지는 기준이 정확하지 않다. 삶의 질이란 건 행복에서 비롯되는 것이고 그걸 도덕에서도 가르친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