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co.kr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instance(사례)연구 리포트 > lost8 | lost.co.kr report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instance(사례)연구 리포트 > lost8

본문 바로가기

lost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instance(사례)연구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7:07

본문




Download :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사례연구 리포트.hwp





다.Rosenbluthinternationalandbistravel[1].com사례연구 ,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사례연구 리포트법학행정레포트 ,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instance(사례)연구에 대한 글입니다.설명
2. 서비스 전술
- 서비스 定義(정의) : 실수 없이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유능하고 좋은 인재를 얻는 것.
- 운영전술
• 조직구조:Rosenbluth의 지방운영을 여행 서비스조합, 고객관리, 판매 3개로 나누어 관리
• 인적자원:
- 잠재적인 인재를 채용함: 사람에게 어떻게 대하는가, 사람의 매너와 스타일, day-to-day-life를 觀察, 행동연구 event면접기법이용(예: 실수했을때 문제처리능력觀察)
- 고용인을 훈련시킴 : 배움 그리고 발전(learning and development), done on-the-job을 통한 9주간의 여행일정과 book티켓을 찾고 고객을 가이드하는 기술훈련과 고객 서비스 오리엔테이션을 끝내고 2~3개의 내부교실관리 코치로 임명시켜 훈련시킴
- 고객만족과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고용인에게 고객평가를 기반으로 보너스를 차등 지급
- 전달시스템설계
• 대리인은 하루 24시간공급, 일주일당 7일을 세계로 …(투비컨티뉴드 )





,법학행정,레포트


Download :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사례연구 리포트.hwp( 18 )



레포트/법학행정

순서



Rosenbluth%20international%20and%20bistravel%20com사례연구%20리포트_hwp_01.gif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instance(사례)연구 리포트





Rosenbluthinternationalandbistravel[1].cominstance(사례)연구
Rosenbluth international and bistravel. com사례연구에 대한 글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los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