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co.kr [경영전략(strategy)] KT 쿡앤쇼의 성공요인 > lost2 | lost.co.kr report

[경영전략(strategy)] KT 쿡앤쇼의 성공요인 > lost2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ost2

[경영전략(strategy)] KT 쿡앤쇼의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2:18

본문




Download : KT 쿡앤쇼 성공요인.hwp





Download : KT 쿡앤쇼 성공요인.hwp( 25 )


SHOW - 안광호, 김성민, 컬처그라퍼, 2009
KT 쿡앤쇼 성공요인-4173_01.gif KT 쿡앤쇼 성공요인-4173_02_.gif KT 쿡앤쇼 성공요인-4173_03_.gif KT 쿡앤쇼 성공요인-4173_04_.gif KT 쿡앤쇼 성공요인-4173_05_.gif

[참고 ]
(1) 마케팅 및 광고

kt sk텔레콤, 이동통신 경영전략, iptv서비스, 브랜드 이미지 광고, 브랜드마케팅성공사례


www.donga.com


(1) Strength


www.hankyung.com
[KT] IT 강국 주도, 초일류기업으로 발돋움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기업 및 상품 紹介(소개)

www.asiae.co.kr
우아한 아이디어가 세상을 지배한다 - 매튜 메이, 박세연 역, 살림Biz, 2010

www.qook.co.kr
www.kt.com
www.show.co.kr
1997년 이후에는 정부출자기관으로 전환되어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인터넷(Internet) 중심으로 개편하였으며, 한솔엠닷컴을 인수하여 자회사인 KTF와 합병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동통신 분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였다. 특히 러시아 연해주의 NTC 법인은 2007년 가입자 100만 돌파와 함께 연해주 최고의 사회공헌 기업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공기업 완전정복 - 강용석, 생각의 나무, 2009


(4) Threat
(1) SK브로드밴드

www.seoul.co.kr
www.dt.co.kr
설명

(2) 통신 시장

3. 경쟁사 分析
4. SWOT 分析
www.lgpowercomm.com
6. 결론 및 시사점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3) Opportunity
(2) Weakness

KT는 1981년에 체신부(현.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되었다. 이와 함께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적으로 나서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가고 있다. 2009년 유무선 통합의 글로벌 트렌드에 부응하여 자회사 KTF와 합병을 추진하며 CDMA, ADSL에 이은 또 하나의 융합산업 시대로 본격 진입을 알렸다. 창립 당시 450만 회선에 불과했던 전화시설을 12년 만에 2,000만 회선으로 확대하여 전 국민이 보편적이고 보다 수준 높은 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최초의 첨단 인터넷(Internet)망과 위성통신망 구축했다. 대한민국 최초통신 위성인 ‘무궁화호’ 발사 등을 통해 우리나라를 정보통신선진국 대열에 올려놓는데 기여하였다.

5. 성공요인 分析
(2) LG데이콤
www.brandstock.co.kr
2. 시장 환경 分析
www.skbroadband.com

www.seri.org


(1) IPTV 시장
(1) 기업 紹介(소개)
[경영전략(strategy)] KT 쿡앤쇼의 성공요인
순서
KT 쿡앤쇼의 성공요인에 대한 A+ 보고서
(2) 상품 紹介(소개)
KT 쿡앤쇼의 성공요인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kt.com www.show.co.kr www.qook.co.kr www.skbroadband.com www.lgpowercomm.com www.seri.org www.brandstock.co.kr www.dt.co.kr www.donga.com www.seoul.co.kr www.hankyung.com www.asiae.co.kr 우아한 아이디어가 세상을 지배한다 - 매튜 메이, 박세연 역, 살림Biz, 2010 SHOW - 안광호, 김성민, 컬처그라퍼, 2009 맞수기업열전 - 정혁준, 에쎄, 2009 공기업 완전정복 - 강용석, 생각의 나무, 2009 [KT] IT 강국 주도, 초일류기업으로 발돋움 - 라이터스 편집부, 라이터스, 2006



(2) 효율성의 극대화

다. 2002년 민영기업으로 다시 태어난 KT는 초고속인터넷(Internet)망 구축에 역량을 집중하여 초고속인터넷(Internet) 서비스 개시 3년 만에 600만 고객돌파 등의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 가며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를 선도했다.
전체 6,68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