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co.kr 대한航空(항공) > lost4 | lost.co.kr report

대한航空(항공) > lost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lost4

대한航空(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5:18

본문




Download : 대한항공(2).pptx







대한航空(항공)


대한항공 , 대한항공기타레포트 , 대한항공

대한항공(2)_pptx_01.gif 대한항공(2)_pptx_02.gif 대한항공(2)_pptx_03.gif 대한항공(2)_pptx_04.gif 대한항공(2)_pptx_05.gif 대한항공(2)_pptx_06.gif
레포트/기타

_SLIDE_1_
서비스marketing - 대한항공
_SLIDE_xxxxxx_
목 차
대한항공 intro
xxxxxx1세기 초 항공업계의 위기
대한항공의 경영 戰略
대한항공의 新 marketing 戰略
시사점 및 토론
Q & A
_SLIDE_3_
대한항공 intro - 비전과 미션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_SLIDE_4_
대한항공 intro - 실적 / 점유율
_SLIDE_xxxxxx_
대한항공 intro - SWOTanalysis(분석)
STRENGTH
독보적 기업 역량
국제적 인지도
국제 항공 동맹체 회원
국제 항공업계에서의 위상
WEAKNESS
낮은 안정성 인식도
타 항공사에 비해 높은 가격대

OPPORTUNITY
라이프스타일 change(변화)에 따른
여행수요 증가
잠재시장 중국(China)의 대두
THREAT
고유가, 고환율
국내,외 저가항공사들의 등장
고속철도 개통
북한의 안보위협
_SLIDE_xxxxxx_
대한항공 intro - STP戰略
_SLIDE_7_
대한항공 intro - 7Pmix
_SLIDE_8_
xxxxxx1세기 초 항공업계의 위기
외부적
위험 요소
내부적
위험 요소
_SLIDE_9_
장기침체 타계위한 경영戰略
구조조정
공격적 marketing
PROMOTION
신 사업 확장
_SLIDE_10_
구조조정
비상경영체제 선포, 내부요약 실시
비수익 노선 감축, 비정규 인력 감축, 항공노선에 구조조정 시행
_SLIDE_11_
공격적 marketing
<위기를 기회로> 공격적 marketing 의 일환 가격 하락하던 고급 항공기 A380 대량구매 계약하여 내부기반 향상에 노력
명품화戰略에서 추가 說明(설명)
(하늘을 나는 특급호텔 [A380])
_SLIDE_1xxxxxx_
A-330 개조
친環境(환경) 고효율 항공기
차세대 명품좌석 및 각종 편의시설 도입
A380구매와 함께 침체기에도 내부시설의 질적향상을 도모함.
_SLIDE_13_
스카이팀 출범
xxxxxx000년에 대한항공, 에어프랑스,…(drop)





대한航空(항공)

대한항공,기타,레포트


순서

Download : 대한항공(2).pptx( 38 )



설명


다.
전체 6,8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los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