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14:08
본문
Download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피로회복제및비타민시장의마케팅전략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에 대한 reference(자료) 입니다.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에 대한 자료 입니다.
요약
선정 브랜드
선정 이유
드링크제의 시장 상황
매출액과 시장점(長點)유율
marketing 믹스(4P) 分析(분석)-상품(Product)
marketing 믹스(4P) 分析(분석)-가격(Price)
marketing 믹스(4P) 分析(분석)-촉진(Promotion)
marketing 믹스(4P) 分析(분석)-유통(Place, Distribution)
각 브랜드에 대한 고객인식
경쟁관계와 추이 分析(분석)
conclusion(결론)-성공 가능한 marketing strategy
-지속적 성장을 위한 marketing strategy
참고 문헌
선정 브랜드
동아제약 <박카스>
광동제약 <비타 500>
동화약품 <비타천 1000>
선정 이유
다양한 비타민 음료의 등장 →시장 확장
<비타 500>의 등장 →<박카스> 위협
-<비타500>의 성공요인
-<박카스>의 대응태세
다른 비타민 드링크제의 부진
드링크제의 시장 상황
<박카스> 부동의 1위 자리 고수
많은 비타민 드링크제 등장
-웰빙 열풍
<박카스>의 아성에 <비타500>의 도전
-비타민 드링크제 시장 내 1위
비타민 드링크제 시장의 열띤 경쟁
-<비타천>, <비타파워>등 30여 개 업체
매출액과 시장점(長點)유율
박카스의 하향곡선 VS 비타500의 상향 곡선
박카스
-의약품 드링크제 시장 내 점유율 37%
비…(투비컨티뉴드 )
피로회복제및비타민시장의마케팅전략
Download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ppt( 90 )






피로 회복제 및 비타민 시장의 마케팅 전략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