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와未來사회,Internet방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3:18본문
Download :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순서
인터넷(Internet) 방송
정보화와 未來(미래)사회
주제 : 인터넷(Internet) 방송
목차
♥ 인터넷(Internet) 방송이란
-언터넷 방송의 정의(定義)
-인터넷(Internet) 방송의 등장배경
-인터넷(Internet) 방송의 구분
♥ 인터넷(Internet) 방송의 특징 및 長點
♥ 인터넷(Internet) 방송의 현재상황-인터넷(Internet) 방송의 현재상황-문제가되는점 -인터넷(Internet) 방송의 나아갈 길
주제 및 목차 紹介
그럼 스타트해
볼까요
♥ 인터넷(Internet) 방송이란
인터넷(Internet) 방송은 인터넷(Internet)의 출현과 초고속 통신망의 발달, 그리고 디지털 기술의 통합을 배경으로 등장한 제3세대 뉴미디어의 하나로서 단순히 표현하자면 인터넷(Internet)으로 방송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진정한 의미의 인터넷(Internet) 방송이란 동영상, 데이터 정보 등의 컨텐츠를 푸시(push) 및 스트리밍(streaming) 기술 등을 기반으로 인터넷(Internet) 또는 고속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것으로 정의(定義)할 수 있다
인터넷(Internet) 방송의 등장 배경
등장배경
PC사용의 보급화.
기술의 급속한 발전-푸시,스트리밍 기술
인터넷(Internet)의 대한 인식變化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수용.
인터넷(Internet) 방송의 구분
인터넷(Internet) 방송
인터넷(Internet) 방송
웹 방송
인터넷(Internet) 방송의 구분
웹방송
인터넷(Internet) 방송
♥ 인터넷(Internet) 방송의 특징 및 長點
-시간적 공간적 제약이 없다.
-사람의 의지에 따라 다양한 방송 내용을 제작 방송 할 수 있다
-다양한 채널의 방송국 설립 가능
-쌍방향성
♥ 인터넷(Internet) 방송의 현재상황
1997년 7월 M2스테이션의 전문 인터넷(Internet)
방송국을 통해 서비스를 스타트
개인이 운영하는 소규모 형태에서부터 대규모 포털로 운영되는 형태까지 다양
현재 약 430개의 인터넷(Internet) 방송국과 152개의 해법업체가 등록, 미등록 인터넷(Internet)방송국 수까지 약 500개 정도로 추산
문제가되는점
1. 음란물 문제
인터넷(Internet)은 시간공간적 제약과 규제가 없어 수많은 음란물 사이트가 인터넷(Internet) 방송 기술을 앞세워 사람들을 유혹하고 있다
2. 익명성 논…(To be continued )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정보화와미래사회 인터넷방송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정보화와未來사회,Internet방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정보화와未來사회,Internet방송,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정보화와미래사회,인터넷방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7 )
설명
다.